본문 바로가기
언리얼5 & C++

[Unreal 5, C++] 언리얼5 C++ 로그 찍는법

by 17번 일개미 2022. 6. 18.
728x90
UE_LOG(LogTemp, Display, TEXT("로그 내용"));

int32 number = 123;
UE_LOG(LogTemp, Display, TEXT("%d"), number);

첫 번째는 원하는 텍스트만 찍기

두 번째는 변수를 인자로 주고 출력할 수 있다.

 

두 번째 인수로 Display가 들어가있는데, Display는 흰 글씨로 로그를 찍고

Warning은 노란 글씨로 찍어주고

그 외에도 종류가 더 다양하니 찾아보면 좋다.

 

Logging | Unreal Engine Community Wiki (unrealcommunity.wiki)

 

Logging | Unreal Engine Community Wiki

Logging means keeping an ordered record of events, function calls, variable values at a certain time during runtime, etc. This is usually saved in the form of text in a log file.

unrealcommunity.wiki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