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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5 & C++

런타임 생성 물체를 Navigation System 에서 인식하는법

by 17번 일개미 2024. 11. 18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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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Project Setting 이나 RecastNavMesh 액터에서 Runtime Generation 옵션을 찾습니다.


2. Static, Dynamic, Dynamic Modifiers Only 옵션 중 Dynamic 계열로 변경합니다.


3. 생성하는 액터에 NavMesh Modifier 컴포넌트가 부착되어야 합니다.

3-1. 원하는 크기에 맞게 extend 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. 기본값은 (100, 100, 100).


 

 

이렇게 하면 물체 생성/삭제 시에 Navigation System 에서 Octree 에 등록/제거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.

따라서, NPC 들의 길찾기 등이 해당 물체를 고려하여 작동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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