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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 class CustomWindow : EditorWindow
{
private static string BUILD_PATH = $"BUILD";
[MenuItem("My Menu/Open Window")]
public static void OpenCustomWindow()
{
CustomWindow currentWindow = EditorWindow.GetWindow<CustomWindow>();
if (currentWindow != null)
{
currentWindow.minSize = new Vector2(1000, 600);
currentWindow.maxSize = new Vector2(1000, 600);
currentWindow.Show();
}
}
}
EditorWindow 를 상속받은 클래스를 만들고,
윈도우를 여는 함수를 Static 으로 작성한다.
[MenuItem("Test/Test")] 와 같은 어트리뷰트를 사용하여 에디터 메뉴에 나만의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.
'/' 슬래시는 하위 메뉴를 구분하는 구분자이다.
currentWindow.minSize = new Vector2(1000, 600);
currentWindow.maxSize = new Vector2(1000, 600);
위 구문으로 윈도우의 최소/최대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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