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안드로이드 빌드 중에 min 혹은 target API level 을 수정해야하는데,
빌드 자동화 스크립트 작성 중 해당 부분을 코드로 접근해야할 경우가 있다.
이 때,
PlayerSettings.Android.minSdkVersion = AndroidSdkVersions.AndroidApiLevel22;
PlayerSettings.Android.targetSdkVersion = AndroidSdkVersions.AndroidApiLevelAuto;
이런 식으로 Enum으로 접근할 수 있다.
하지만, 유니티 버전에 따라 API 레벨이 특정 구간을 넘어서면 Enum 이 정의되어 있지 않다.
따라서 이런 문제가 생긴다.
이럴 때는 그냥 int 로 입력 후 캐스팅하면 된다.
먹힐까 싶었는데 잘 된다.
단 해당 SDK 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어야한다.
728x90
'유니티 &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모바일 <가로모드 / 세로모드> 빌드, 런타임 시점에 코드로 컨트롤하기 (0) | 2023.11.15 |
---|---|
유니티 - Isometric 2D 에 관하여.. (0) | 2023.11.01 |
유니티 - 런타임에 이미지 로드하여 스프라이트 생성하기 (0) | 2023.11.01 |
유니티 UI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때 Maskable 옵션 확인하기 (2) | 2023.11.01 |
유니티 - 씬 이름을 Enum 으로 관리하기 [InitializeOnLoadMethod] 사용 (0) | 2023.10.26 |